비건 소식
HOME 비건 소식
뉴테나, 비건 인증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비건한끼’ 론칭

62667a6a7dd3856c955bf19f67a06756_1639907008_6256.jpg
 

[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뉴테나에서 비건인증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비건한끼’를 13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론칭된 ‘비건한끼’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비타민 A, B, C 뿐만 아니라 엽산,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 함유로 소비자로 하여금 식사 대용으로 스마트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란 체중의 감소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성분을 가감해 조제된 식품을 이야기 한다.


이러한 식품들은 칼로리는 적으면서도 영양불균형을 막기 위해 1회 제공량 당 열량이 낮으며, 각종 무기질 등의 필수 영양소는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뉴테나에서 이번에 런칭한 ‘비건한끼’의 경우 한국 비건 인증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비건 인증인 ‘브이라벨’로부터 비건마크를 획득한 것이 특징이며 한팩당 182kcal로 저칼로리인 것이 장점이다.


주식회사 뉴테나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접 소비자의 입장으로 환경과 식재료를 하나 하나 체크하면서 고품질의 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 없는 연구개발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계획이다. 비건한끼를 믿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비건한끼의 런칭으로 주식회사 뉴테나에서는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28%할인과 후기 이벤트, 무료 배송 등 여러 행사가 계획돼 있다.

-굿모님경제-

목록
V-라벨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문의를 통해 무료 견적을 받아보세요!